TSC블랙노멀
-
Regular
-
Bold
-
이지러는 졌으나 보름을 갓 지난 달은 부드러운 빛을 흔붓이 흘리고 있다.대화까지는 팔십 리의 밤길, 고개를 둘이나 넘고 개울을 하나 건너고 벌판과 산길을 걸어야 된다.길은 지금 긴 산허리에 걸려 있다. 밤중을 지난 무렵인지 죽은 듯이 고요한 속에서 짐승 같은 달의 숨소리가 손에 잡힐 듯이 들리며, 콩 포기와 옥수수 잎새가 한층 달에 푸르게 젖었다. 산허리는 온통 메밀 밭이어서 피기 시작한 꽃이 소금을 뿌린 듯이 흐뭇한 달빛에 숨이 막힐 지경이다. 붉은 대공이 향기같이 애잔하고 나귀들의 걸음도 시원하다. 길이 좁은 까닭에 세 사람은 나귀를 타고 외줄로 늘어섰다. 방울소리가 시원스럽게 딸랑딸랑 메밀 밭께로 흘러간다. 앞장선 허 생원의 이야기 소리는 꽁무니에 선 동이에게는 확적히는 안 들렸으나, 그는 그대로 개운한 제멋에 적적하지는 않았다.
‘TSC 블랙노멀’은 다른 일반적인 고딕보다 자폭이 더 좁게 설정된 고딕 폰트다. 전체적으로 좁은 자폭을 가지고 있어 지면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고, 좁은 자폭은 모던한 인상을 주지만 손맛을 살린 획을 통해 차가워 보이지 않게 디자인됐다.
#본문용#책 표지#2018#세련된#도시적인#유튜브 썸네일#인포그래픽#연예#가구#패키지#vlog#스승의 날#모던한#가전제품#전자제품#캠페인#프레젠테이션#포스터#카드뉴스#맥주#전문서적#SF#산세리프#제품 홍보#상세페이지#문구#의약품#시사교양#예능#전시#자막#SNS#공공기관#카페#청량한#여름#클래식#드라마#다큐멘터리#Text#비즈니스 문서
사용자 리뷰 () 리뷰쓰기
TSC블랙노멀
본 폰트는 현재 낱개 상품으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해당 폰트를 이용하시려면 아래의 ‘이 폰트가 포함된 상품’을 구매해주세요.
- 2종
- OTF / TTF
- 한글 한글 11,172자, 라틴 95자, 약물 988자, 추가약물 6자
이 폰트가 포함된 상품
이 폰트와 유사한 유료 폰트AI검색
함께 쓰면 좋은 추천 상품
요즘 인기 콘텐츠 더보기
-
비하인드
노트폴리오가 1년 만에 인스타그램 팔로워 2배 만든 비결
채널 리뷰하다가 한숨 쉰 경험이 있나요?
디자인 포트폴리오 플랫폼 [노트폴리오]가 직접 보내준 실험기록과 경험담을 통해 인스타그램 인게이지 상승과정을 단계별로 짚어보고, 우리 채널이 마주한 고민을 해결해 보세요!
-
산돌구름
K-POP·브랜드 영상은 이렇게 만들어진다: 모션 그래픽 스튜디오 '입자필드'
브랜드 캠페인, K-POP 비주얼 모션 그래픽은 어떤 과정을 거쳐 완성될까요?
기획, 콘셉트 설정, 스토리보드, 디자인, 애니메이션, 릴리즈까지—
영상 스튜디오 '입자필드'의 작업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