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menu / 본문가기

고객지원

  • 산돌구름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2020.09.11.)

    2020-09-09


  • 안녕하세요, 산돌구름입니다.

    항상 산돌구름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산돌구름 서비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1. 변경 시기

    변경된 서비스 이용약관은 2020년 10월 12일자로 효력이 발생됩니다.






    2. 변경사항





















    변경전변경후
    서비스 이용약관

    제 5조 (저작권)

    ① 산돌구름에 포함된 폰트와 모든 부속물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소유권은 모두 회사가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저작권법, 디자인보호법, 국제 저작권 협약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② 정상적인 구매 및 사용 허가 절차를 거치지 않고 무단으로 사용 시 관련 법령에 의거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제 5조 (저작권)



    신규 항 추가


    ③ 산돌구름에 포함된 모든 폰트의 부분 또는 전체를 무단 추출 및 배포 시 관련 법령에 의거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제 6조 (라이선스의 사용 범위)

    본 계약을 통해 부여받은 폰트의 사용권한은 제15조 "별도의 계약이 필요한 경우"의 1항 '임베딩 용도'를 제외한 모든 범위에서 유효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제 6조 (라이선스의 사용 범위)



    문구 변경


    본 계약을 통해 부여받은 폰트의 사용 권한은 제15조 "별도의 계약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한 모든 범위에서 유효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제 15조 (별도의 계약이 필요한 경우)

    ① 임베딩 용도

    폰트의 추가적인 변형 및 기술지원이 필요한 임베딩 용도로 사용할 경우 이용 목적에 적합한 별도의 계약이 필요합니다.

    1-1. 스마트폰, 태블릿, 게임기, 카메라, MP3, 네비게이션 등의 디바이스에 임베딩 되는 경우

    1-2. TV, 전화기,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기기에 임베딩 되는 경우

    1-3. 전광판, 디지털 사이니지 등 디스플레이용 전자기기에 임베딩 되는 경우

    1-4. 게임 채팅, OS, 문서 편집 프로그램 등 소프트웨어 내 임베딩 되는 경우

    1-5. 서버에 탑재되어 웹 또는 기타 네트웍을 통한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에 사용할 목적이거나 특정 목적의 프로그램 용도로 사용되는 경우

    ② 사이트 라이선스

    산돌구름이 제공하는 폰트 및 라이선스 상품을 기업 내에서 전체적으로 사용하기를 원하거나 하나 이상의 지리적 장소 또는 상품의 사용 조건을 벗어난 라이선스를 원할 경우 별도 계약을 통해 사이트 라이선스를 이용 할 수 있으며, 사용 방식 및 기간, 제작 횟수 등을 원하는 조건에 적합하도록 조합하여 계약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제 15조 (별도의 계약이 필요한 경우)



    신규 항호 추가



    1-1. 웹사이트에 임베딩되는 경우


    1-5항 문구 추가


    게임 채팅, OS, 모바일 앱, 문서 편집 프로그램, e-book 또는 e-publishing 리더기 등 소프트웨어 내 임베딩되는 경우


    ②항 문구 변경


    ② 1년 라이선스

    산돌구름이 제공하는 폰트 및 라이선스 상품을 기업 내에서 전체적으로 사용하기를 원하거나 하나 이상의 지리적 장소를 원할 경우 사용 방식 및 기간, 제작 횟수 등을 원하는 조건에 적합하도록 조합하여 계약할 수 있습니다.




    3. 문의 및 동의철회

    개정된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 탈퇴를 통해 동의 자체를 철회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산돌구름 서비스의 이용과 폰트 사용라이선스의 이력 조회 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다음 절차에 따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산돌구름 홈페이지(http://www.sandollcloud.com)의 [My>회원정보수정]에서 회원탈퇴


    약관 개정 내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한 사항은 산돌구름 홈페이지의 [고객지원>1:1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산돌구름이 되겠습니다.




    산돌구름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