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문의 드립니다 art*** 2026.06.18 각각 어떤 폰트인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아니면 비슷한 폰트 이름이라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댓글 0 등록 sta*** '오연경 가야금 독주회'와 '승화시'는 '레비아탄' 같네요 https://tumblbug.com/leviathan-font 1주 전 답글 달기 art*** 미쳤다 .... 당신은 폰트계의 척척박사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폰트신의 가호가 함께 하시길 1주 전 답글 달기 gkg*** 위는 잘 모르겠지만(레터링 같아보이긴 합니다), 아래는 SD잔으로 보입니다. (https://www.sandollcloud.com/font/22881/SD-Jan) 1주 전 답글 달기 art*** 아이고!!!!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폰트 마스터님..... 1주 전 답글 달기 댓글 더보기 쉽고 빠르게 가장 비슷한 폰트를 알고 싶다면? 이미지로 검색하기
'오연경 가야금 독주회'와 '승화시'는 '레비아탄' 같네요 https://tumblbug.com/leviathan-font
1주 전 답글 달기
위는 잘 모르겠지만(레터링 같아보이긴 합니다), 아래는 SD잔으로 보입니다. (https://www.sandollcloud.com/font/22881/SD-Jan)
1주 전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