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코스모
-
Heavy
-
이지러는 졌으나 보름을 갓 지난 달은 부드러운 빛을 흔붓이 흘리고 있다.대화까지는 팔십 리의 밤길, 고개를 둘이나 넘고 개울을 하나 건너고 벌판과 산길을 걸어야 된다.길은 지금 긴 산허리에 걸려 있다. 밤중을 지난 무렵인지 죽은 듯이 고요한 속에서 짐승 같은 달의 숨소리가 손에 잡힐 듯이 들리며, 콩 포기와 옥수수 잎새가 한층 달에 푸르게 젖었다. 산허리는 온통 메밀 밭이어서 피기 시작한 꽃이 소금을 뿌린 듯이 흐뭇한 달빛에 숨이 막힐 지경이다. 붉은 대공이 향기같이 애잔하고 나귀들의 걸음도 시원하다. 길이 좁은 까닭에 세 사람은 나귀를 타고 외줄로 늘어섰다. 방울소리가 시원스럽게 딸랑딸랑 메밀 밭께로 흘러간다. 앞장선 허 생원의 이야기 소리는 꽁무니에 선 동이에게는 확적히는 안 들렸으나, 그는 그대로 개운한 제멋에 적적하지는 않았다.
「SD코스모」는 레트로 퓨처리즘을 주제로 디자인된, 기계적이고 각진 느낌의 제목용 폰트입니다. 직선적이고 대각선으로 커팅된 획이 만들어내는 독특한 구조로 단단하고 사이버틱한 인상을 줍니다. 특히 삼각형 모양의 백색공간과 약간의 탈네모꼴 구조가 만들어내는 리듬감이 기계적인 인상을 더합니다.
단어의 첫 자와 마지막 자를 대체하는 오픈 타입 피처 기능으로 타이틀을 더 매력적으로 디자인해 보세요. 36pt이상의 큰 사이즈에서 더욱 강렬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사용자 리뷰 () 리뷰쓰기
SD 코스모
- 1종
- OTF / TTF
- 한글 2,780자 / 라틴 95자 / 숫자 및 약물 446자 / 오픈 타입 피처 3,252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