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물치 무료고딕
-
Regular
-
이지러는 졌으나 보름을 갓 지난 달은 부드러운 빛을 흔붓이 흘리고 있다.대화까지는 팔십 리의 밤길, 고개를 둘이나 넘고 개울을 하나 건너고 벌판과 산길을 걸어야 된다.길은 지금 긴 산허리에 걸려 있다. 밤중을 지난 무렵인지 죽은 듯이 고요한 속에서 짐승 같은 달의 숨소리가 손에 잡힐 듯이 들리며, 콩 포기와 옥수수 잎새가 한층 달에 푸르게 젖었다. 산허리는 온통 메밀 밭이어서 피기 시작한 꽃이 소금을 뿌린 듯이 흐뭇한 달빛에 숨이 막힐 지경이다. 붉은 대공이 향기같이 애잔하고 나귀들의 걸음도 시원하다. 길이 좁은 까닭에 세 사람은 나귀를 타고 외줄로 늘어섰다. 방울소리가 시원스럽게 딸랑딸랑 메밀 밭께로 흘러간다. 앞장선 허 생원의 이야기 소리는 꽁무니에 선 동이에게는 확적히는 안 들렸으나, 그는 그대로 개운한 제멋에 적적하지는 않았다.
가물치 무료고딕(Snakeheads FreeGothic)은 누구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수정하고 배포하실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에 소개된 무료폰트의 저작권 및 사용 조건은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변경사항이 즉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페이지의 안내가 법적 권리를 보장하는 것은 아니므로, 사용 전 반드시 각 폰트의 공식 사이트나 저작권자에 최신 라이선스를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폰트 소개]
'가물치들'에서 새롭게 배포하는 무료고딕은 그 이름처럼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된 고딕 서체입니다. 많은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지나치게 튀는 요소를 배제하여 기본에 가까운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수직, 수평에 가까운 자소가 가독성을 높여 주며 화면과 지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에 모두 적합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무료고딕으로 세련된 터치를 더해 보세요.
- 1종
- 2025
- 한글 2,780자 / 라틴 94자 / 특수기호 986자
- 민부리
- OTF / TTF
- 가물치 무료고딕 / Snakeheads FreeGothic
- 얼라인타입
- 가물치들
- 일러스트, 포토샵, 피그마 등 프로그램 지원
FREE NEW
가물치 무료고딕
해당 폰트의 지적 재산권은 가물치들에 있습니다. 사용 가능 라이선스를 확인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손해에 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1종
- OTF / TTF
- 한글 2,780자 / 라틴 94자 / 특수기호 986자
- 가물치들
산돌구름이 실행 중인가요?
폰트 사용은 산돌구름 PC 설치 후 실행중인 상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